()참미푸드는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riceshow.krfa.or.kr)’을 통해 즉석밥류 브랜드 핫앤쿡(HOT&COOK)’이지밥(easybab)’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참미푸드는 다양한 종류의 즉석비빔밥을 공급하는 업체로 최근 등산과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인구가 증가하면서 아웃도어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을 반영, 찬물을 부어서 자체발열을 통해 음식을 데워 먹을 수 있는 핫앤쿡, 이지밥 브랜드 제품 등을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현재까진 이러한 브랜드를 통해 비빔밥 6종류, 라면밥 3종류를 출시했다. 라면밥은 라면애()이라는 제품명으로 공급되고 있으며, 맛은 불닭맛과 간장맛 등이 있다.

이 같은 참미푸드의 즉석비빔밥은 상온보관이 가능하고 유통기한이 길어서 등산, 낚시, 여행 등 아웃도어 식량뿐만 아니라 가정간편식과 비상식량으로도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전투식량으로서 군납도 진행한 바 있다.

참미푸드 관계자는 참미푸드는 안전하고 편리한 아웃도어 식품의 개발뿐만 아니라 건강한 몸을 위한 단백질선식, 단백질 과자 등의 제품도 새롭게 개발하고 있다면서 급변하는 식품시장과 고객들의 취향을 사로잡기 위해서 다품종 소량생산으로 작지만 강한 기업의 장점을 충분히 살려서 고객들의 요구에 보답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러한 참미푸드의 신규, 주력제품은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20)’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와의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한편 2020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은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행사를 취소하고 온라인 전시관 운영 등을 통한 비대면 행사로만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